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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도 조사
만족도 조사
1. 분석의뢰서 출력(분석접수시) 및 결제 관련 상담시 친절하였습니까?
매우친절하다   친절하다   보통이다   불친절하다   매우불친절하다  
1-1. 불친절하였다면 어떤부분을 개선하였으면 좋겠습니까?
2. 기기분석시 분석연구원은 친절하였습니까?
매우친절하다   친절하다   보통이다   불친절하다   매우불친절하다  
2-1. 불친절하였다면 어떤부분을 개선하였으면 좋겠습니까?
3. 분석에 소요된 기간은 적절하였습니까?
매우 빠르다   빠르다   보통이다   느리다   매우 느리다
3-1. 신청기기명과 예상했던 분석 소요기간을 적어주세요
4. 분석이 지연되었을 경우 그 이유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으셨습니까? (분석 의뢰 과다로 분석이 지연될 수 있음.)
매우 그렇다   그렇다   보통   아니다   매우 아니다
5. 귀하는 분석 결과를 신뢰하십니까?
매우 그렇다   그렇다   보통   아니다   매우 아니다
6. 기타 제안 할 사항이 있다면 자유롭게 기술해 주세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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